안녕하세요 고객님
SSRL®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:)
우선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.ㅠㅠ
클리어런스 제품에 만족드리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.
주문해주신 h-logo tee / black 제품은 환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회수 접수 도와드렸으니 받아보신 상품 그대로 재포장하신 후 배송기사님께 전달 부탁드립니다.
환불은 상품이 저희쪽으로 도착한 후 진행될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답변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입은 옷 보내주신것 마냥 목이 늘어져있네요. 어떻게 하실건가요?